2018년 2월 19일 월요일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윤식당2 재방송 보면서 힐링해요~ 윤식당2 2회 재방송












5) 학교 생활 적응

아이들은 자신이 관심있는 것과 관심을 가질만한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  윤식당2 2회 재방송 관심을 잃고 부정적인 태도를 취합니다.
학교 생활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므로 자녀가 관심을 갖지 않거나 학교에서 인정하지 않습니다.
학교는 학교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할 것이며 심지어 학교 공포증과 같은 병적 상태
개발.

따라서 학교에서 부적절한 윤식당2 재방송 행동을 막기 위해,
당신이 관심을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뿐만 아니라 신중한 관찰을 통해,
당신은 그들이 사회적 인정을 경험하도록 도와야합니다. 특히 아이들이 학교 생활에 관심이있을 때
부적절한 행동을하지 않도록 유의해야합니다.



(6) 현실에 대한 반응력 배양

우리는 현실적이고 자유로운 생각이나 행동이있을 때 그것을 종종 부적응의 증상으로 간주합니다. 이것은
정신적으로 건강한 사람이란 현실감을 갖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지각 능력이 정신 건강을위한 기준으로 사용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이들의 삶에서 극복해야 할 한계와 장애물이 많이 있습니다.
문제는 없지만 적절한 응답이 없거나 부족하면 많은 좌절이 경험됩니다
그것은 부적응의 상태에 빠지게됩니다.

따라서 현실에 직면 한 어린이들이 직면하는 장애물과 한계를 극복 할 수있는 능력과 의지
가지고 있어야한다는 지시를 받아야합니다. 현실에 대응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장애에 대처하고 현실과 적절하게 대처함으로써 자아를 위협하는 영향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7) 건강한 분위기

우리가 사람, 학급 또는 학교 장면을 다룰 때,
. 즉, 매우 부드러운 분위기, 부드럽고 안정된 분위기,
억압적이고 우울한 분위기와 같은 분위기의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이 분위기는 무엇입니까?

사람들은 다르게 반응합니다. 아이들의 삶의 장면도 마찬가지입니다. 담임 교사
온화하고 인간적인 계급에서 자유롭고 쾌활한 행동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엄격하고 권위있는 분위기에서 아이들의 행동은 억압 받고 시끄럽고 어둡고 건강에 해 롭습니다.

우울한 분위기 속에서 학생들은 항상 불안하고 우울합니다. 그런 건강에 해로운
기분은 자녀의 정신적 피로와 긴장을 유발할 수 있으며 부적응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선생님과 부모님은 밝고 명랑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아이들의 정신 건강에 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건강한 삶의 일부입니다.
또한 고려해야합니다.


10. 3. 2. 학업 부적응 행동의지도
과거의 학습과 관련된 행동 문제를  윤식당2 2회 재방송 설명하면서,
. 즉, 학습 장애 아동은 지적 능력이 낮은 아동으로,
나는 할 수 없어 특수 교육 과정이 필요한 아동입니다.

지적 능력이 있지만 다른 요소로 인해 적절한 수준의 성취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나는 아이들을 말한다. 이들에 대한 실질적인 지침을 살펴 보겠습니다.
일정 수준의 지적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원하는 성취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아이들은 종종 학교에서 발견됩니다.

그러나 학업 성취도가 낮은 원인은 다양합니다. 불쌍한 청력 또는 시력과 열악한 성장
나는 약점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신체적 결핍에 의한 것일 수 있습니다.
관심이 없거나 동기화되지 않았거나 독해 기술이나 기억 기술이있는 경우
때로는 가난한 학습 습관  때문이기도합니다. 심각한 정서적 불안과 갈
등뿐만 아니라

경우에 따라서는 개인적 또는 사회적 윤식당2 재방송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윤식당2 3회 재방송 공부방의 요소와 아이를 둘러싼 가정과 사회 환경, 분위기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기타는 아이들의 학습 효과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런 의미에서,

그리고 오늘날의 오염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학습 환경은 학업 성취도를 윤식당2 3회 재방송 떨어 뜨리는 원인이기도합니다
그것은 간과 될 수없는 문제입니다.  윤식당2 2회 재방송








1. 지능이 낮고 물리적 결함이있는지도

능력을 측정하는 능력, 종종 정의하는 능력을 학습,
그것은 진행되어야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개인차에 대한 응답으로,
지적 능력이 온화한 것 이상인 학생
결과적으로 중간 이하 (평균 이하)의 어린이는  자신의 능력을 초과하는 수업을받습니다.

실패 경험은 맛볼 것이고 그러한 경험의 축적은 학업 성취도를 떨어 뜨릴 것입니다. 또한,
청력 상실, 다양한 시각 장애 및 신체적 인 약점으로 인해 학업 장애가있는 어린이
학교 현장에서 종종 발견됩니다.
따라서 지적 능력이 낮은 아동을위한지도가 먼저 필요합니다.
그것은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해야하며,  실제로,

당신은 당신의 능력에 맞게 그것을 맞춤화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그런 다음 특수 교육을 어떻게 수행하는지 연구하십시오.
또한 육체적 인 결함으로 인해 미성숙 아동이있는 경우에도,
정신 지체, 심한 언어 장애 및 시각 장애와 같은 특수 교육 시설의 발굴 및 사용
아이들을 제외하고, 학교와 협력하여 학교에 배정 된 특별 교사의 도움을받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